상상가게

연천 감악산 맛집중 첫번째 엄지척!

감악산 등산로입구에 위치한 하늘아래 첫동네 음식점인데요~

오리백숙을 주문~ 



오리백숙 뭔가 좀 푸짐해보이죠?

소나무잎도 보이고 감자도 보이고 부추도 보입니다

소나무잎은 좀 생소해보이는데요~

사장님께선 오리와 소나무잎이 궁합에 잘 어울리는 음식이라고 하시네요~~



감악산에 오르려면 여러방향에서 산행을 할 수 있는데요~

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감악산 중턱에서부터 오를 수 있답니다

저처럼 산행을 많이 안한 사람들은 딱좋은 감악산 등산코스죠~~^^

하늘아래 첫동네에 주차하고 걸어서 1시간 30분정도 오르면 정상이 나옵니다~

사진찍고 다시 내려오기전 미리 오리백숙 주문하면 아주 맛있는 녀석이 기다리고 있지요^^^^




바로 이렇게요~~

메인 음식도 아주 근사한데요~

주변 밑반찬들이 아주 짱입니다

반찬 하나하나 만들어서 나오는데 그 맛이 정말 순수 그 자체랍니다

가끔 파출오시는분들께서 이걸다 일일이 만드냐~ 요즘은 다들 시켜서 내놓는다~~

하신다는데

그래도 일일이 만들어서 내놓는다고 하십니다

제가볼땐 사장님하고 사모님 엄청 부지런하다고 생각이 들어요~~





다시 감악산 맛집을 보신다면~ 요기 이렇게 간판이보입니다 왼편으로 진입하시면 감악산 등산로 입구가 있고 우측에는 하늘아래 첫동네 음식점이 있습니다



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넓은 장소가 있습니다 왼편에는 룸~~ 이 있지요~

룸 예약도 누가 먼저하기전에 미리 전화로 찜~~하면 편안하게 팀끼리 먹기 좋답니다




화목난로가 엄청 큽니다

이정도로 이 공간을 후끈후끈 난방은 걱정없네요~~

추위를 녹이기딱좋은 난로

땔감은 걱정없어보입니다~~




죽이 나왔습니다

간이 살짝밴 맛있는 죽~

한그릇 더 먹고싶지만 

오리백숙을 위해 참고~~





배추도 그냥 먹어도 단맛이 ~~ 좋아~~

옆에 된장찍어먹었는데 완전 오~ 이맛이야~~

된장도 직접 담궈서 나오니 진짜 맛있답니다~~




양파+간장소스  입맛을 개운하게 해주고




버섯도 아주 아주 부드럽습니다~~




김장한 김치 완전 아삭매콤 또 침넘어갑니다





백김치도 국물맛 개운하고요~~

정말 이집은 밑반찬도 1등입니다

먹어보고 맛없으면 댓글 꼭 써주세요~^^


명이나물 시내에선 대부분 접어서 몇장 나오는데 여기선 막퍼줍니다~~

아주 부드러워요~~



이녀석을 물쑥이라고 했던것같은데요

완전 부드러워서 소화 못시키는 사람도 소화잘될겁니다

야릇한 향에 부드러움까지 또 생각나네요~~




오리고기와 부추 소금살짝 찍어서 입으로 쏘옥~~^^




소나무가지를 솔방울과 함께 음식할 생각을 하셨다니 

잡내도 더 쉽게 잡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


솔방울이 있어서 더 음식이 돋보이네요`~



감악산 맛집 하늘아래 첫동네에 가시면 꼭 오리백숙 시켜보세요~~

건강식으로 쫘~악 나올겁니다 이렇게요~~




음식 먹으면서 무슨 택배를 보낸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

요기 항아리에서 장류를 판매하시는걸로 이야기 들었네요~~

직접 만든 양념장 고추장인지 된장인지 모르겠지만

먹은 음식 맛하나로 혹여 다음번에가면 꼭 뭘 판매하는지 여쭤봐야겠습니다




하늘아래 첫동네 명함올립니다

먹다보니 메뉴판사진을 못찍었네요~


메뉴판은 사장님께 여쭤보세용^^






산행에 청바지차람으로 감악산정상까지 가서 360VR촬영하고 내려와서 백숙먹고~

하루가 엄청빨리 지나가네요~~





이사진 이쁘지않나요? 

찍어놓고도 이뻐서 한참보게만드네요~~^^

참고로 전 구글 공식 사진작가랍니다 ㅋㅋ

요즘 360VR 파노라마 사진 찍느라 여기저기 날라다녀요~^^


제가 주로 활동하는 네이버블로그 주소 남깁니다 


http://kps7942.blog.me/


참고로 감악산 맛집 하늘아래 첫동네 사장님께서
산행하시는분들께 당부드리는건 

화장실 놔두고 등산로 입구,음식점입구에 볼일 안봤으면 한답니다

주말에 단체로 오르내리면 특히 남성분들이 그러실듯하네요 ^^


아마 사장님은 비오는날을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