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상가게


기아 구형 쏘렌토 중고차 아주 상태좋은 녀석이라고 자부하는데요 

구형 쏘렌토 중고차중에서도 4륜구동에 타이밍이 밸트가 아니라 

체인방식이라고 하는데요 둘러볼까요~^^



동영상에는 김포에 살고있는 후배녀석과 치킨에 소주를 먹다가 

차를 판매하려고 한다는 말에 이렇게 블로그에 올려놓기까지 해봅니다^^

블로그 보고 판매가 될까요? ^^ 

요즘은 이런 중고차판매하시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아주 치열하지요~~~~





리미티드


좋은사양입니다~







QM3와는 사이즈 자체가 달라요~~

큼직한게 가족들 함께 하기에 넓은 공간입니다








타이어 아주 새신을 신은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는데

정말 아주 짱짱합니다







신발만봐도 후배녀석 성격이 보입니다










지붕위에 가로바도 있습니다

썬루프도 있군요`~










아이들이나 어르신들께서 오르내릴때 밟기 편한 


사이드스텝!



달릴때 앞바퀴에서 흙물이 튀어오르는것도 방지해준답니다









제가 볼때 상태는 아주 좋아보였답니다

최근에 광택샵에서 아주 매끄럽게 광택을 내서

스크레치가 거의 없어보여

노후차의 느낌이 없을정도니까요~~

(광택비용도 만만치 않아요`~)





전면그릴은 BMW 콧구멍같죠? ^^



구형 소렌토 중고차를 직거래로 사실땐 꼭 확인해볼께

차량관련 세금을 잘 납입했는지 확인해야하고

차량의 외관,내관,엔진떨림 각종 조작컨트롤이 잘 작동하는지도 

점검해야 할겁니다







무선리모컨으로 여닫을 수 있고







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이 달려있습니다


그리고 튜닝중에는 카오디오를 아주 짱짱하게 장착해놓았는데요

스피커부터 우퍼,엠프,방음까지 작업해 놓았더군요


오디오가격만해도 가격이 상당합니다


튜닝할때 참 좋은데 요 구형 쏘렌토를 중고를 시집보낼땐 

마음이 조금 아플겁니다 ㅋㅋ










백미러에도 손수 깜빡이 튜닝도 해놓고







후방감지센서도 있습니다

요건 차량뒤에 물체가 감지되면 경고음이 나는거 아시죠? ^^









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아주 멋진 녀석입니다


자동차 판금,도장쪽 일을 하고 있다보니


자동차 정비는 아주 꼼꼼하게 해뒀다고 하네요~~








지금 또 보니 탐나는 녀석입니다

QM3와 실내공간을 비교해보니 엄청 많은 차이가 있네요~

저혼자 타고다닐땐 너무 좋은데

가족이 타면 좀 불편한게 사실이거든요~~








구형 쏘렌토 중고차를 만나다보면 

아주 많은 차들이 부식이 되서 잘보고 사야한다고 합니다

문짝아래쪽 잘봐야한다고~~~









동네후배녀석 전화번호랍니다 

가격은 차주에게 직접 연락해보세요^^

공일공 2506-1049


차량은 김포 석모리 버블세차장 주차장에 있네요~  

차량이 판매되면 비공개로 돌려놓겠습니다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