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상가게

경기도 안산 본오동에 오랜만에 들렀습니다

날씨도 좋고 ~ 하지만 바이러스 이 녀석만 아니면 좋았을걸~

골목 안에 위치한 자그마한 짬뽕집에서 신메뉴가 있다 하셔 차돌박이 짬뽕을 주문~ 음~ 차돌박이 짬뽕 궁금해지네요~

정말 차돌박이가 들어간 짬뽕이 나왔습니다 짬뽕 위에는 싱싱하고 아삭한 부추가 올려져 있고요~

짬뽕 국물색만 봐도 아주 매콤하고 칼칼할 것 같은데요~

사장님 주방에서 요리할 때 살짝 찍어봤습니다

 

 

위생 모자에 앞치마 그리고 마스크까지 아주 확실하시네요~

커다란 웍을 움직여가며 불 맛도 내시고~

기대가 됩니다~

 

본오동 행복짬뽕~ 이 국물만 마셔도 스트레스가 확 날아갈 것 같은데요~

정말 국물이 끝내줘요~

차돌박이가 들어가서 그런지 담백함까지~ 녹아져 있습니다

얇게 보들보들한 차돌박이와 짬뽕면을 함께 호로록~ ^^

음~~ 만점 드리겠습니다^^

 

손이 자꾸 갑니다~ 면도 잘 삶아졌고 차돌박이도 부드러워요~

거기에 국물까지 환상 조합이랄까~~

근처에 계신 분들은 꼭 차돌박이 짬뽕 꼭 드셔보세요~

다음에 또 찾게 되는 음식입니다

탕수육도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웠습니다

견과류가 듬뿍 뿌려진 탕수육도 함께 드시면 금상첨화에요~

 

주차장이 협소하지만 이렇게 건물 왼편으로 2대 주차할 수 있었네요~

 

옛날 짜장면은 2,900원

산더미 홍합짬뽕은 5,900원

낙지 한 마리 짬뽕은 8,000원

다음에는 짜장면과 낙지 한 마리 짬뽕을 시켜 먹어야겠어요~

 

경기도에서 음식점 위생등급 좋음 good 받으셨네요~

예전에는 모범음식점 무궁화 간판 줬었는데

요즘은 이렇게 나온다고 합니다

최신 버전인 거지요~

 

깔끔하죠?

 

더 먹고 싶은 반찬은 샐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고요~

착한 가격의 메뉴판을 보니 요리를 먹고 싶어지네요~

 

 

안산시 본오동 짬뽕 맛집 행복 짬뽕에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