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상가게

오필승숯불닭갈비


삼산동맛집 오필승숯불닭갈비 참숯에 구워 더 맛있어요



참숯향과 부드러운 닭고기살 그리고 맛있는 양념 



소고기도 참숯에 구워먹으면 맛있듯

닭고기도 참숯에 구워먹는 오필승 ~~


일반가스불과 일반 숯불은 

감히 넘볼수없는 

맛과 향을 선물로 준답니다


닭다리 허벅지살로 적당한 두께로 포를떠

양념을하여 굽기시작~~


어느정도 구워졌을때

가위로 뼈부위만 잘라내어 잘 구워줍니다


요건 소금구이로 양념이 묻어있지않으나

기본간이 되어있어 

그냥 드셔도 아주 맛있는 녀석입니다


다 구워졌으면 이렇게 테두리로 원을 만들어주고

젓가락 한접씩 가져가 봅니다~


밑반찬은 간소하고요

 

쌈장옆에 소스는 좀 매운맛이라 

 

조금더 맵게 먹고싶을대 

 

살짝 찍어 드셔보세요~ 

 

자극을 원하실땐 딱이네요`



닭고기살에서 육즙이 묻어나와 달고기도 싱싱하구나~~ 라고 생각되고요~



일반 계란찜과는 다른 좀더 커다란 뚝배기에 푸짐하게 나와 

부족함이 없답니다~


작게 상추쌈을 만들었네요

콩나물,마늘,고추,닭고기,상추가 어울어져

씹어먹을땐 수분히 충분하공요~


뼈없는 닭발한접시에 떡이2개

양념이 흠뻑 잘 묻혀져있네요



지글~ 착~ 요놈도 먹기좋은게 소주가 그냥들어갑니다~~



소금구이 빛깔만봐도 싱싱해보이시죠?



노릇노릇 충분히 구운후 뒤집어주세요~



요녀석이 정말 맛있는데 

또 침넘어가네요~


자 맛보러 가셔야죠~~ ^^






좌식테이블도 있고



입식테이블도 있고



사장님께선 미술관련업도 경력이 있으세요

 

색감의 조화와 전체적인 분위기 연출이 

 

보기드물고 잘 어울리죠?



뼈없는 닭발과 숯불닭갈비 양념구이와 소금구이 또먹고싶은 아주 맛좋은 맛집이었네요~






► 인터넷설치 현금사은품,빠른설치[인터넷+전화+TV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