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상가게

필리핀항공을 이용해서 필리핀으로 날라갈때 찍어놓은 사진들



헤드폰이 뭔가 좀 있어보이죠?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에서 보지못한 도톰한 헤드폰 ㅎㅎ

이 필리핀항공의 신형비행기에서는 이런 헤드폰이 있네요~~ 3.5파이 헤드폰


옆에는 usb를 끼울 수 있습니다

정말 아이폰 충전이 잘되고 좋네요~^^


은은한 빗도나고~


모니터도 큼지막해서 영화보기에도 딱 좋습니다

터치식으로 굿~


만석입니다~

필리핀항공 가격 저렴하고 서비스도 굿~

아주 깔끔하죠?

필리핀항공~


면세점에서 이녀석보느라 비행기 놓칠뻔했다는 ㅠㅠ


사고싶다 a9

여러분 필리핀항공 좋네요~^^ 대한항공,아시아나항공보다는 약간 자리가 좁은거 빼놓고^^